스무디킹, ‘공효진의 골라먹는 마이푸드 스무디’ 캠페인 열풍

입력 2014-08-08 14: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은 'Here I Am 스무디킹' 캠페인 시리즈 광고 '공효진의 마이푸드 이야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스무디킹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새로운 캠페인 광고를 브랜드 차별화 및 '퍼스널 푸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으로 제작했다.

다양한 음식 아이콘을 배경으로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우리에겐 스무디킹이 있잖아'를 외치며 목소리로만 출연했던 첫 번째 광고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두 편의 광고에서는 공효진이 직접 등장해 스무디킹의 4가지 라인을 소개한다.

광고 두 편 중 하나인 '가끔은 화내도 괜찮아'편에서 공효진은 스무디킹을 찾아가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를 먹으며 기분을 달콤하게 바꾸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스무디킹의 ‘마이푸드 찾기’ 캠페인 사이트(myfood.smoothieking.co.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도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공감을 얻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42,000
    • -0.26%
    • 이더리움
    • 4,218,000
    • -1.49%
    • 비트코인 캐시
    • 452,500
    • -3.25%
    • 리플
    • 605
    • -2.42%
    • 솔라나
    • 194,500
    • -1.72%
    • 에이다
    • 507
    • -0.59%
    • 이오스
    • 711
    • -0.14%
    • 트론
    • 182
    • -2.15%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850
    • -1.45%
    • 체인링크
    • 17,880
    • -0.5%
    • 샌드박스
    • 417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