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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소재지 변경은 지난해 8월 제주에 설립한 제주고객지원센터의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제주와 서울의 균형적인 운영을 통해 넥슨 게임의 서비스 및 운영의 질을 높이기 위해 결정됐다는 것이 넥슨 측의 설명이다.
넥슨네트웍스의 정일영 대표는 “넥슨네트웍스는 제주특별자치도로부터 콜센터 투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왔는데 이번에 본사를 제주로 전격 이전하게 돼 기쁘다”며 “우수한 인력을 보유한 제주지역을 대상으로 신규 인력 채용 확대와 더불어 향후 증가되는 주요 업무 기능의 이전을 포함해 제주센터의 본사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넥슨네트웍스 제주고객지원센터에는 전체 직원 300여명 가운데 약 100여명이 속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