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개점 6일 만에 거래액 6억 돌파

입력 2024-09-20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루 매출 1억3500만 원 넘어…하루 최대 4200여 명 방문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내부 모습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내부 모습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새롭게 선보인 편집숍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오픈 6일 만에 누적 거래액 6억6000만 원을 기록했다 20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지난 13일에 문을 연 편집숍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와 스니커즈 브랜드 100여 개를 한곳에 모은 공간이다. 개장 첫 주말에는 이른 오전부터 오픈런(개장과 동시 구매)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오픈 6일차인 18일 기준 이 매장의 총 누적 거래액은 6억6000만 원에 달한다. 추석 명절 직전인 15일 일요일에는 1억3500만 원을 훌쩍 넘는 최대 일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날 하루에만 4200여 명이 매장을 방문한 가운데 방한 관광객 또한 유입되면서 외국인 구매 고객 비중은 20%를 차지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일간 진행한 인기 스니커즈 발매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발매된 ‘아식스 젤-카야노 14 MSS’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고, ‘아디다스 태권도’, ‘푸마 스피드캣 OG’는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동났다. 특히 ‘아식스 젤 카야노 14 MSS 블랙:글래시어 그레이’는 발매 전날인 14일 늦은 밤부터 대기 줄이 형성될 만큼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픈 첫 주에는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 숍인숍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 등 팝업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다. 그레일즈가 해당 매장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 ‘블루 체크 윈드브레이커’는 품절을 기록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 매장의 평균 객단가가 15만 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고객들이 쇼핑을 즐기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반려견 세마리가 길고양이 물어죽이는데…견주 행동 '충격'
  • [날씨] 전국 곳곳 강한 비 온다…드디어 물러나는 '가을 폭염'
  • 밸류업 가로막고 투자자 울리는 5%룰[5%룰의 딜레마①]
  • 이나은 '멤버 왕따 의혹'도 파묘…쏟아지는 '무결론'에 대중 한숨만 깊어진다 [이슈크래커]
  • '추석 연휴 끝'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은 "남편과 시댁 험담"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11: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55,000
    • +0.92%
    • 이더리움
    • 3,276,000
    • +2.09%
    • 비트코인 캐시
    • 451,900
    • -2.08%
    • 리플
    • 777
    • -0.89%
    • 솔라나
    • 189,500
    • +3.89%
    • 에이다
    • 470
    • +0.64%
    • 이오스
    • 677
    • +2.27%
    • 트론
    • 203
    • +1%
    • 스텔라루멘
    • 128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400
    • -0.54%
    • 체인링크
    • 14,950
    • +1.56%
    • 샌드박스
    • 357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