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더 빅토리아’로 새옷 입는다

입력 2024-03-15 09: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더 빅토리아' BI. (사진제공=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BI.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는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단장하는 더 빅토리아는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에 ‘빅토리아 폭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해 보다 세련된 제품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은 올해에도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맛)의 더 빅토리아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자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더 빅토리아 자두’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식음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더욱 새롭고 특별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빅토리아는 2015년 처음으로 선보인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다. 온라인 전용으로 처음 선보인 후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강력한 탄산감과 큰 용량 그리고 다양한 플레이버로 탄산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출시 후 9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빅토리아가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며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로 골라 마시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53,000
    • +3.24%
    • 이더리움
    • 3,163,000
    • +2.76%
    • 비트코인 캐시
    • 421,100
    • +0.24%
    • 리플
    • 790
    • -0.13%
    • 솔라나
    • 177,600
    • +0.51%
    • 에이다
    • 449
    • +1.13%
    • 이오스
    • 645
    • +1.74%
    • 트론
    • 201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2.26%
    • 체인링크
    • 14,400
    • +1.77%
    • 샌드박스
    • 339
    • +3.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