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 자사몰 오픈

입력 2023-09-13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냉동 베이커리·요리 소스 등 판매

▲삼양사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가 자사몰 ‘삼양 서브큐몰’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삼양사)
▲삼양사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가 자사몰 ‘삼양 서브큐몰’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삼양사)

삼양사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는 자사몰 ‘삼양 서브큐몰’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서브큐 홈페이지에 장보기 기능이 추가됐다. 소비자는 냉동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이태리 요리 소스, 버터·치즈 등 180여 종에 이르는 요리 재료를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서브큐 자사몰에서는 유럽 냉동 베이커리 기업인 아리스타 그룹(Aryzta Group)의 히스탕과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쿠프드팟(Coup de pates)’, 정통 덴마크 데니쉬 브랜드 ‘메테 뭉크(Mette Munk)’ 등 서브큐 독점 공급 브랜드 제품은 물론 유제품, 소스, 육가공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카페, 베이커리 업계 종사자 등이 주요 고객층이지만 일반 가정에서도 서브큐의 식자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포장 제품을 확대했다. 4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 배송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보냉 포장, 무료 배송, 냉동 탑차 배송을 제공한다.

서브큐는 자사몰을 통해 커피, 시럽 등 카페 메뉴에 최적화된 재료는 물론 오븐에 구운 뒤 냉동한 TNS(Thaw and Serve) 타입의 케이크, 머핀, 휘낭시에 등 더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낙현 삼양사 대표는 "삼양 서브큐몰 론칭은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포석”이라며 “자사몰은 서브큐와 고객이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적 관계로 발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중소형사 부동산PF 부실 우려 커진다…다올투자증권 건전성 부실 1위[레고랜드 악몽 소환할까③]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19,000
    • +0.07%
    • 이더리움
    • 3,493,000
    • +1.36%
    • 비트코인 캐시
    • 457,000
    • +0.62%
    • 리플
    • 821
    • -3.07%
    • 솔라나
    • 205,900
    • +0.34%
    • 에이다
    • 505
    • -0.98%
    • 이오스
    • 690
    • -1.85%
    • 트론
    • 207
    • +1.97%
    • 스텔라루멘
    • 132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2.02%
    • 체인링크
    • 16,090
    • +0%
    • 샌드박스
    • 364
    • -3.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