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 일반인 사연 그린 광고 조회수 6000만건 돌파

입력 2016-09-05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일반 고객을 모델로 제작한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윤혜령씨와 어머니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한 홈IoT 영상을 처음 제작했다. 이후 △아버지의 버스 △1원이 만든 작은 기적 △엄마의 수업 △U+패밀리샵 등 일반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만들었다.

특히 홈 IoT와 다문화 가정을 소재로 삼은 ‘엄마의 수업’은 조회 수가 각각 1100만 건을 넘었다.

광고 모두 유명 연예인을 내세우지 않았고 특정 상품에 대한 설명도 없다. 일반인들이 홈 사물인터넷(IoT), 인터넷TV(IPTV) 실시간 생방송,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일상을 그렸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이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본 평균 시청 시간은 1분 33초로 긴 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소재로 상품과 서비스를 녹여낸 광고를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29,000
    • +3.71%
    • 이더리움
    • 3,166,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422,700
    • +0.79%
    • 리플
    • 790
    • +0.64%
    • 솔라나
    • 177,600
    • +0.79%
    • 에이다
    • 450
    • +1.58%
    • 이오스
    • 645
    • +2.06%
    • 트론
    • 202
    • +1%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300
    • +2.43%
    • 체인링크
    • 14,400
    • +1.84%
    • 샌드박스
    • 339
    • +3.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