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연말을 맞아 가족간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동부화재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 - 함께해요 우리가족' 캠페인의 일환인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1만6000여명이 참여해왔다.
이번 행사는 평소에 잊고 살아가기 쉬운 아빠, 엄마, 남편, 부인, 시부모님, 친정부모님 등 소중한 가족에게 온라인ㆍ모바일로 카드를 쓰면 예쁜 카드에 담겨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손글씨로 쓰여진 카드를 직접 받아보는 감동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 중에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에 맞춰 예약발송도 가능하다.
동부화재 측은 이번 행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더욱 많은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동부화재는 300여명에게 크리스마스와 연하장 카드를 직접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뚜레쥬르 케익과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추운 겨울을 가족 간의 사랑으로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가족사랑을 선도하는 대표 손해보험사로서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