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 한채아, 화보 속 ‘물오른 광채 피부’ 여신 자태

입력 2014-11-09 12: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채아(사진=어울, 가족액터스)

‘인간의 조건’으로 화제를 모은 한 채아의 화장품 화보가 화제다.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관계자는 최근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어울의 첫 모델로 발탁된 한채아의 화장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지면 광고 속 한채아는 단정하게 정돈된 머리에 하얀 민소매 차림으로 청순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한채아가 광고 모델로 선정된 어울은 인천시와 인천지역 화장품 업체들이 함께 만든 공동브랜드로 ‘어우르다’, ‘진실해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채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한채아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졌을 뿐 아니라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모와 소탈하고 친근한 성격을 두루 갖추고 있어 함께 어우르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채아는 ‘고양이는 있다’ 후속으로 오는 24일 방송될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의 여주인공 송도원 역에 캐스팅됐다.

한편 한채아는 8일 KBS 2TV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폭풍 먹방’ 등 털털한 매력으로 반전 면모를 드러내며 화제에 올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59,000
    • -1.09%
    • 이더리움
    • 4,227,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454,000
    • -4.34%
    • 리플
    • 610
    • -2.56%
    • 솔라나
    • 195,000
    • -3.66%
    • 에이다
    • 506
    • -1.94%
    • 이오스
    • 718
    • -0.83%
    • 트론
    • 182
    • -1.62%
    • 스텔라루멘
    • 125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800
    • -2.96%
    • 체인링크
    • 17,860
    • -1.87%
    • 샌드박스
    • 420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