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사회적기업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독점 론칭

입력 2014-09-25 17: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S샵)

GS샵은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와 손잡고 26일 오전 7시15분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사진>독점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천연원료와 미생물 등을 활용해 바이오 신소재 물질을 개발하고 관련 상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독일ㆍ이탈리아ㆍ네덜란드ㆍ일본 등 1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7월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너럴바이오의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셀라’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가 높다. 케어셀라 베스트셀러인 ‘라인업 마스크’는 콩 1톤에서 단 0.18kg만 추출되는 콩 식물성태반(soy phtoplacenta) 추출물, 노벨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 7가지 천연베리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GS샵에 따르면 안면 리프팅,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에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발랐을 때 탄력이 부족한 부위는 울퉁불퉁해지고 수분이 부족한 부위는 갈라지기 때문에 ‘피부 자가 진단 마스크’로 불리기도 한다.

1회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돼 있다. 1팩에 라인업 마스크(9㎖)가 4개씩 들어있으며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이트닝 세럼(25㎖)’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S샵 조인제 뷰티케어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사회적기업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들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700,000
    • +1.13%
    • 이더리움
    • 4,768,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548,000
    • +1.76%
    • 리플
    • 665
    • -0.6%
    • 솔라나
    • 198,000
    • -1.2%
    • 에이다
    • 542
    • -2.52%
    • 이오스
    • 802
    • -1.35%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00
    • -1.12%
    • 체인링크
    • 19,120
    • -1.85%
    • 샌드박스
    • 463
    • -1.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