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사회적기업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독점 론칭

입력 2014-09-25 17: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S샵)

GS샵은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와 손잡고 26일 오전 7시15분 ‘케어셀라 라인업 마스크’ <사진>독점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된 사회적기업으로, 천연원료와 미생물 등을 활용해 바이오 신소재 물질을 개발하고 관련 상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독일ㆍ이탈리아ㆍ네덜란드ㆍ일본 등 18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7월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너럴바이오의 스페셜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셀라’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가 높다. 케어셀라 베스트셀러인 ‘라인업 마스크’는 콩 1톤에서 단 0.18kg만 추출되는 콩 식물성태반(soy phtoplacenta) 추출물, 노벨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 7가지 천연베리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GS샵에 따르면 안면 리프팅,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에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발랐을 때 탄력이 부족한 부위는 울퉁불퉁해지고 수분이 부족한 부위는 갈라지기 때문에 ‘피부 자가 진단 마스크’로 불리기도 한다.

1회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돼 있다. 1팩에 라인업 마스크(9㎖)가 4개씩 들어있으며 총 8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이트닝 세럼(25㎖)’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S샵 조인제 뷰티케어팀장은 “우수한 품질의 사회적기업 상품을 홈쇼핑 방송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들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한 시간에 131.7㎜' 기상관측 사상 최고치 찍은 군산, 전북 곳곳 피해
  • 오킹 통편집이냐, 정면 돌파냐…'출연자 리스크' 시달리는 방송가 [이슈크래커]
  • 상반기 27조 불어난 주담대…"스트레스DSR 앞당겨야"[가계대출 비상]
  • 코스피 시가총액이 역대 최고…“지수 아직 3000도 안 됐는데요?”
  • 사명 변경ㆍ차 경품까지…침체 탈출 시동 건 K-면세점
  • 경찰, '시청역 사고' 피의자 병원서 2차 조사 시작
  • 이천수 "'축협 폭로' 박주호, 아닌 척해도 힘들 것…'축구계 왕따'인 나처럼 될 판"
  • 오늘의 상승종목

  • 07.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39,000
    • +1.62%
    • 이더리움
    • 4,354,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81,800
    • +0.86%
    • 리플
    • 618
    • +0.32%
    • 솔라나
    • 202,500
    • +0.15%
    • 에이다
    • 542
    • +2.46%
    • 이오스
    • 738
    • +0.41%
    • 트론
    • 184
    • +1.1%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00
    • +2.11%
    • 체인링크
    • 18,160
    • -1.84%
    • 샌드박스
    • 424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