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싸이 트위터)
스눕독과 함께 한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국제가수' 싸이가 미국 ABC 방송사의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이하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싸이는 9일 새벽(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누구 지미 키멜 라이브 보는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지미 키멜 라이브'의 진행자 지미 키엘으 중심으로 싸이와 스눕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속 키멜의 왼쪽에 위치한 싸이는 진지한 표정으로 네 번째 손가락과 다섯 번째 손가락을 세워 마이크를 잡고 있으며 스눕독은 키멜의 오른편에서 역시 무표정한 표정으로 마이크를 잡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싸이는 신곡 '행오버(HANGOVER)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싸이와 스눕독이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키멜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싸이, 수늡독과 형제 같다" "싸이, 스눕독과의 뮤직비디로 정말 대박날 듯" "싸이 '행오버' 강남스타일 만큼 뜰 수 있을까" "싸이, '행오버'에서 스눕독과 함께 한 연기 정말 대박"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행오버'의 음원은 9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