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도 높아

입력 2013-12-02 14: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팬택은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팬택이 지난 10월 오픈한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 1호점인 김포공항점을 비롯해 이마트 2호점과 3호점인 검단점과 계양점을 방문한 고객 16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 조사 결과 △방문 용이성 △엔지니어 친절도 △수리 결과 만족도 △수리 설명 충분도 등의 항목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고객이 평가한 종합 점수 항목도 일반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비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마트점 서비스센터에서의 대외민원 발생 건수도 현재 0건이다.

한편, 조사에 응한 전체 고객(1670명) 중 428명(25.6%)는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점을 방문한 목적이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이마트 쇼핑을 동시에 하기 위해서’라고 응답했다.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점을 방문한 고객 4명 중 1명은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한 셈이다.

특히 팬택의 이마트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대여폰 임대 서비스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여폰 임대 서비스는 휴대폰 수리를 맡긴 고객에게 대여폰을 지급해 쇼핑을 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대여폰을 사용할 수 있다. 수리가 완료되면 대여폰을 통해 즉시 안내 받을 수 있어 수리 시간 동안 센터 내에서만 기다려야 했던 불편을 덜었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최근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 3개 지점의 방문 고객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지수 또한 향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656,000
    • -2.9%
    • 이더리움
    • 4,231,000
    • -5.75%
    • 비트코인 캐시
    • 449,900
    • -8.26%
    • 리플
    • 598
    • -7.14%
    • 솔라나
    • 186,600
    • -1.17%
    • 에이다
    • 500
    • -9.91%
    • 이오스
    • 674
    • -11.66%
    • 트론
    • 181
    • +0.56%
    • 스텔라루멘
    • 119
    • -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90
    • -9.59%
    • 체인링크
    • 17,160
    • -7.44%
    • 샌드박스
    • 379
    • -1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