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테이크아웃 아이스 음료 3종 출시

입력 2012-04-09 10: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파우치형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는 원래 캔음료시장에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소비자의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레쓰비 아이스 커피’는 레쓰비 캔커피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해졌으며 ‘실론티 아이스티’도 기존 캔제품 대비 레몬과즙을 2배 함유해 얼음에 희석돼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솔싹 추출액을 함유한 ‘솔의 눈 아이스’는 기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료로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의 주요 타깃으로 20대 대학생을 겨냥했다”며 “커피전문점보다 저렴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에게도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선적으로 편의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고 중대형 마트 등에도 제품이 입점되도록 주력할 방침”이라며 “이를 통해 올해 매출을 120억원으로 잡고 있으며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칠성은 지난해 출시된 기존 파우치형‘칸타타 아이스’ 3종의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원두느낌이 나도록 리뉴얼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10,000
    • -2.59%
    • 이더리움
    • 3,440,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46,600
    • -3.19%
    • 리플
    • 809
    • -3.69%
    • 솔라나
    • 201,800
    • -2.79%
    • 에이다
    • 494
    • -5.18%
    • 이오스
    • 683
    • -3.67%
    • 트론
    • 206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150
    • -5.38%
    • 체인링크
    • 15,680
    • -3.98%
    • 샌드박스
    • 357
    • -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