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서비스,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

입력 2011-06-22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08년에 이어 두번째…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

▲왼쪽에서 두 번째 엔씨소프트서비스 김기용 부장
엔씨소프트서비스가 21일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2011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엔씨소프트서비스는 2009년 4월15일 설립된 엔씨소프트의 자회사로, 콜센터와 대면센터 등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를 전담하는 곳이다.

KSQI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한 것으로 평가항목으로는 통화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엔씨소프트는 2008년에 이어 올해에도 인증을 획득했으며 온라인 게임 산업 중 유일하게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도심속 손님일까 이웃일까' 서서울호수공원 너구리 가족 [포토로그]
  • "여행 중 잃어버린 휴대품은 보험으로 보상 안 돼요"
  • 축협, '내부 폭로' 박주호 법적 대응 철회…"공식 대응하지 않기로"
  • "임신 36주 낙태 브이로그, 산모 살인죄 처벌은 어려워"
  • 삼성전자, ‘불량 이슈’ 갤럭시 버즈3 프로에 “교환‧환불 진행…사과드린다”
  • 쯔양, 구제역 '협박 영상' 공개…"원치 않는 계약서 쓰고 5500만 원 줬다"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336,000
    • +3.57%
    • 이더리움
    • 4,903,000
    • +1.72%
    • 비트코인 캐시
    • 549,500
    • +3.39%
    • 리플
    • 841
    • +7.96%
    • 솔라나
    • 237,600
    • +2.86%
    • 에이다
    • 617
    • +3.18%
    • 이오스
    • 851
    • +3.03%
    • 트론
    • 189
    • -0.53%
    • 스텔라루멘
    • 149
    • +3.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2.4%
    • 체인링크
    • 19,830
    • +3.12%
    • 샌드박스
    • 480
    • +4.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