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맨', 국민 간 건강 위해 홍보 활동 나서

입력 2011-02-17 18: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우루사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축구선수 차두리의 모습으로 분장한 사람들이 국민의 간 건강을 위해 홍보활동에 나섰다.

대웅제약의 '우루사' 광고속 차두리의 복장을 한 이 회사 직원들이 16일 부터 서울 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쇼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퇴근 시간에는 음식점을 찾은 손님들을 대상으로 피로도 측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한 고객들은 악력을 측정하면 자신의 '피로 상태'가 바로 수치로 나오는 것을 보며 즐거워했다고 대웅제약 측은 전했다.

이번 길거리 간 건강 홍보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도심 곳곳에서 열린다.

대웅제약은 '우루사맨' 차두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간 건강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용돈·손님맞이·잔소리…"추석 오히려 스트레스" [데이터클립]
  • 청년이라면 자격증시험 반값 할인, '청년 국가기술자격시험 응시료 지원'[십분청년백서]
  • 성범죄 피소에 불명예 탈퇴 통보…NCT 태일, SNS는 비공개·유튜브는 삭제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8시 월드컵 3차예선 팔레스타인전…중계 어디서?
  • "퇴근 후 연락하지 마세요" [데이터클립]
  • 주연 여배우는 어디에?…‘안녕 할부지’ 더 보고 싶은 푸바오 [해시태그]
  • [종합] 뉴욕증시, 미국 노동시장 냉각 조짐에 혼조 마감…이번 주 고용지표 관망세
  • 트럼프 일가, 대선 앞두고 공격적인 코인 사업 전개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오늘의 상승종목

  • 09.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120,000
    • -0.02%
    • 이더리움
    • 3,250,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419,700
    • -1.46%
    • 리플
    • 747
    • -1.06%
    • 솔라나
    • 179,800
    • +1.64%
    • 에이다
    • 437
    • -0.23%
    • 이오스
    • 625
    • +0%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4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850
    • -1.85%
    • 체인링크
    • 13,840
    • -0.65%
    • 샌드박스
    • 336
    • +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