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 제품 2종 출시

입력 2010-09-01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가 음료시장 스테디셀러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 제품 2종을 1일 선보였다.

‘실론티’ 350㎖ 어셉틱패트는 코르셋 모양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나누어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사측은 실론티(레몬)는 지금까지 240㎖ 캔으로만 판매되고 있었는데 소비자들로부터 좀 더 많은 양의 페트제품 출시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의 출시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신용기의 편리함과 품질 안정성 확보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 매출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출시된 ‘실론티 아이스티’ 는 기존 360㎖ NB캔으로 나와 있던 제품을 350㎖ 어셉틱페트로 개선한 제품이다. 본연 그대로의 홍차에 복숭아 과즙으로 블랜딩해 맛과 향이 풍부하고 상큼함이 살아 있고 패키지에서도 식감을 돋구는 달콤한 복숭아의 일러스트를 사용해 아이스티만의 컨셉트를 강화했다.

한편 약 450억 원으로 추산되는 홍차음료 시장에서 ‘실론티’는 약 75%에 가까운 시장 점유를 하고 있다. 이번 어셉틱페트의 출시를 통해 ‘홍차의 꿈’실론티는 용기 계열의 확대로 명품 홍차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정체된 홍차음료 시장의 볼륨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은 올해 말까지 실론티 어셉틱페트로만 30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81,000
    • -2.76%
    • 이더리움
    • 3,431,000
    • -1.41%
    • 비트코인 캐시
    • 445,000
    • -3.74%
    • 리플
    • 808
    • -4.04%
    • 솔라나
    • 201,500
    • -2.89%
    • 에이다
    • 493
    • -5.37%
    • 이오스
    • 682
    • -3.54%
    • 트론
    • 207
    • +0.98%
    • 스텔라루멘
    • 130
    • -2.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150
    • -5.38%
    • 체인링크
    • 15,620
    • -4.35%
    • 샌드박스
    • 357
    • -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