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무한도전 초콜릿 출시

입력 2010-05-12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오는 13일부터 ‘무한도전 초콜릿’(74G, 2500원)을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강호동 화통라면’, ‘백보람 스타킹’ 등 연예인을 브랜드화 한 상품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인기 TV 프로그램을 브랜드화 한 상품도 출시하게 된 것.

바삭한 강정에 밀크초콜릿이 코팅된 ‘무한도전 초콜릿’은, 상품 전면에 무한도전 로고가 새겨져 있어 누구나 쉽게 알아 볼 수 있다. ‘무한도전 초콜릿’출시를 기념해 상품 패키지 내부에 들어있는 다섯가지 무한도전 스티커를 모아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무한도전 티셔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앞서 지난 4월에는 ‘패밀리가 떴다’를 상품화 한 안주 6종과 아이스크림 1종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인기 예능프로그램이 브랜드화, 상품화 되고 있는 것은 이들 프로그램의 대중성이 편의점의 대중성과 ‘코드’가 맞기 때문이다. 예능프로그램을 주로 시청하는 10대, 20대 시청자들이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객층인 것.

편의점 상품의 빠른 변화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그만큼 빠르게 반영하기 때문이다.

보광훼미리마트 유선웅 가공식품팀장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한 시간에 131.7㎜' 기상관측 사상 최고치 찍은 군산, 전북 곳곳 피해
  • 오킹 통편집이냐, 정면 돌파냐…'출연자 리스크' 시달리는 방송가 [이슈크래커]
  • 상반기 27조 불어난 주담대…"스트레스DSR 앞당겨야"[가계대출 비상]
  • 코스피 시가총액이 역대 최고…“지수 아직 3000도 안 됐는데요?”
  • 사명 변경ㆍ차 경품까지…침체 탈출 시동 건 K-면세점
  • 경찰, '시청역 사고' 피의자 병원서 2차 조사 시작
  • 이천수 "'축협 폭로' 박주호, 아닌 척해도 힘들 것…'축구계 왕따'인 나처럼 될 판"
  • 오늘의 상승종목

  • 07.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19,000
    • +0.62%
    • 이더리움
    • 4,370,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477,100
    • +0.95%
    • 리플
    • 618
    • +0.49%
    • 솔라나
    • 200,000
    • -0.15%
    • 에이다
    • 541
    • +2.66%
    • 이오스
    • 733
    • +0.27%
    • 트론
    • 184
    • +1.1%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750
    • +2.33%
    • 체인링크
    • 18,090
    • -3.05%
    • 샌드박스
    • 419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