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남해 전복 굴소스 출시

입력 2010-04-21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의 한국형 굴소스 브랜드‘백설 남해 굴소스’가 굴소스에 전복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굴소스는 기존 제품에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 줄 수 있는 남해산‘전복’을 넣어 한식의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강조, 차별화를 꾀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대형마트기준 200ml 제품 가격은 4400원.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존 고가 굴소스 시장의 수요를 공략하는 한편 한식 요리 양념으로 수요를 확대해 연간 점유율을 40%이상 가져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백설 남해 굴소스는 한식에서의 높은 활용도와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국 본토 굴소스로 이전부터 많이 알려져 왔던 이금기(오뚜기)를 제치고 2년 연속 점유1위를 차지했다.

2009년 누적 점유율 기준 CJ제일제당이 35.6%로 1위, 대상(31.6%)과 오뚜기 이금기(28.6%)소스가 뒤를 잇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80,000
    • -4.52%
    • 이더리움
    • 4,476,000
    • -5.13%
    • 비트코인 캐시
    • 496,600
    • -6.3%
    • 리플
    • 640
    • -6.16%
    • 솔라나
    • 191,500
    • -7.49%
    • 에이다
    • 557
    • -5.27%
    • 이오스
    • 764
    • -6.94%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50
    • -9.67%
    • 체인링크
    • 18,610
    • -8.95%
    • 샌드박스
    • 423
    • -8.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