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 광고 모델이 총출동한 이유는?

입력 2010-04-12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삼성전자는 오는 24일 토요일 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애니콜 광고 모델인 2NE1, 2PM 등과 함께 하는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젊은 감성을 겨냥한 개성있는 팝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비(Corby)'는 '코비-F'를 비롯해 파스텔톤의 '코비 스프링 컬러'를 출시하는 등 라인을 확장해 왔다.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하면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해 코비 모델인 2NE1과 2PM, 그리고 손담비, 김태우와 함께 코비 구매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2NE1과 2PM이 코비폰의 CM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한 '날 따라 해봐요', '마이 컬러(My Color)'의 노래와 춤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18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http://kr.samsungmobile.com)에서 진행 예정인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참가 신청에는 1주만에 30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변함 없는 사랑을 보여준 코비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비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계속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요아정은 ‘마라탕과’일까 ‘탕후루과’일까? [해시태그]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단독 ‘비정형데이터’ 분석해 수감자 도주 등 사전에 막는다
  • 제헌절, 태극기 다는 법은…공휴일이 아닌 이유?
  • 단독 설계사 절반 이상은 50대 넘었다 [늙어가는 보험 현장 上]
  • 데이트 비용, 얼마나 쓰고 누가 더 낼까 [데이터클립]
  • 단독 산업은행, 아시아지역본부 없앴다...해외진출 전략 변화
  • 날개 단 비트코인, 6만5000달러 우뚝…'공포 탐욕 지수' 6개월 만에 최고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783,000
    • -0.21%
    • 이더리움
    • 4,756,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527,000
    • -1.68%
    • 리플
    • 876
    • +8.55%
    • 솔라나
    • 218,600
    • -2.02%
    • 에이다
    • 615
    • +0.99%
    • 이오스
    • 843
    • +1.08%
    • 트론
    • 186
    • -0.53%
    • 스텔라루멘
    • 153
    • +2.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0.16%
    • 체인링크
    • 19,230
    • -2.53%
    • 샌드박스
    • 469
    • +0.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