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위스키 마니아 위한 유료 멤버십 '신라 앤 치어스' 출시

입력 2024-05-29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신라 앤 치어스(SHILLA & CHEE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멤버십은 가입비 이상의 신라면세점 포인트를 제공하고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 & 라운지에서 즐기는 위스키 체험 등을 포함하고 있다.

우선 멤버십 가입 시 총 109만 원(82만 원 상당 주류 전용 포인트 포함)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에서 위스키 체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올해 3월 국내 최초로 문을 연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 & 라운지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발베니 테이스팅 플라이트’ 이용권이 제공된다.

온ㆍ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기본 제공된다. 멤버십 가입비는 100만 원으로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신라 앤 치어스’은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6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는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전문 앰버서더 강의를 들으며 호텔 디너와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신라면세점에서 위스키 등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께 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료 멤버십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400,000
    • +0.82%
    • 이더리움
    • 4,772,000
    • -0.1%
    • 비트코인 캐시
    • 547,000
    • +1.02%
    • 리플
    • 667
    • -0.15%
    • 솔라나
    • 197,900
    • -0.95%
    • 에이다
    • 546
    • -1.62%
    • 이오스
    • 807
    • -1.47%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1.03%
    • 체인링크
    • 19,260
    • -1.43%
    • 샌드박스
    • 46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