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 효과 톡톡’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주문액 역대 최대

입력 2024-02-28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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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방송 53억원 달성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럭셔리체크인' 방송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소개 '럭셔리체크인' 방송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라방) 효과에 힘입어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

CJ온스타일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 주문금액이 53억 원에 육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국내 호텔리조트 방송 기준 역대 최대 규모다.

프리미엄 상품, 셀러 신뢰도, 플랫폼 3박자가 통한 결과라는 게 CJ온스타일의 분석이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31만 명이 넘게 시청했다. 전체 주문고객 중 30대가 38%, 40대가 49%로 모바일 라방 큰 손인 3040 세대가 총 87% 비중을 보였다.

향후 CJ온스타일은 인스파이어와 같은 핫플레이스를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4월 8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9시 전국 각지의 5성급 호텔을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핫플레이스 등 라이징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에서 가장 먼저 구매한다는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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