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로 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입력 2024-02-26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오는 28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다. 앳홈은 자사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전시 부스의 부제는 ‘더 플렌더 빌리지’다. 음식물이 범람하는 플렌더 왕국에서 플렌맨이 음식물을 다 먹어 치우며 왕국을 구하는 콘셉트다. 관람객들이 제품의 성능과 장점을 친근하게 느끼면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부스 내에 표현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부스 인증사진 업로드 시 미닉스 더 플렌더 가방을 증정하고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음식 인형 던져 넣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부스에서 직접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리빙디자인페어의 생생한 현장도 전달한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측은 "기업, 단체 등의 제휴, 입점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해 상담존을 따로 마련하고 비즈니스 문의에 긴밀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앳홈의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지난해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이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다수 오프라인 매장에 잇따라 입점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의 소비자 접점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최근 더 플렌더가 엄청난 주목을 받으면서 팝업스토어, 정규매장 입점, 기업 제휴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플렌더를 비롯한 앳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비자가 원하는 곳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옴니 채널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82,000
    • +1.02%
    • 이더리움
    • 4,773,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1.49%
    • 리플
    • 665
    • -0.45%
    • 솔라나
    • 199,900
    • +0.3%
    • 에이다
    • 541
    • -1.28%
    • 이오스
    • 802
    • -0.62%
    • 트론
    • 0
    • -0.56%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0
    • +0.24%
    • 체인링크
    • 19,140
    • -0.52%
    • 샌드박스
    • 462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