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 ‘쇼쿠사이’로 생맥주캔 열풍 잇는다

입력 2024-01-10 1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정 수량으로 3월 5일 출시

▲롯데아사히주류가 출시한 생맥주캔 '아사히 쇼쿠사이'. (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가 출시한 생맥주캔 '아사히 쇼쿠사이'. (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생맥주캔 시리즈 2탄 ‘아사히 쇼쿠사이’를 국내 시장에 3월 5일 한정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롯데아사히주류의 두 번째 생맥주캔 시리즈로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생맥주캔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생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용기로, 생맥주캔을 상품에 사용한 것은 아사히가 세계 최초다.

지난해 7월 일본 편의점 한정 제품으로 출시된 아사히 쇼쿠사이는 전 업종으로 확대하기로 하면서 3월 5일 일본과 한국에 동시에 출시한다.

프리미엄 맥주로 출시된 아사히 쇼쿠사이는 엄선된 맥아와 프랑스산 프리미엄 홉 '아라미스'를 포함한 5가지 홉을 블렌딩해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340㎖ 캔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5.5%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86,000
    • -4.61%
    • 이더리움
    • 4,483,000
    • -4.96%
    • 비트코인 캐시
    • 495,100
    • -6.58%
    • 리플
    • 640
    • -6.16%
    • 솔라나
    • 190,800
    • -8.05%
    • 에이다
    • 555
    • -5.29%
    • 이오스
    • 765
    • -6.59%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800
    • -9.19%
    • 체인링크
    • 18,590
    • -9.54%
    • 샌드박스
    • 424
    • -8.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