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광고모델로 손흥민 발탁…TV·유튜브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8-30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마가엠지씨커피)
(사진제공=마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에 손흥민이 떴다.

메가커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손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의 ‘즐거움’ 이미지를 결합해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이를 통해 메가커피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성비 커피시장의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메가커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특정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메가커피의 즐겁고 힙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Mega Taste, Mega Smil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카피를 활용, 메가커피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취향을 통해 고객이 폭넓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이 메가커피의 다양함 속에서 커다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가커피의 2022년 광고 캠페인은 9월부터 TV, 유튜브, SNS 채널,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취향’과 ‘즐거움’이 손흥민 선수가 가지고 있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표출돼 캠페인 영상이 굉장히 힙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월드컵이 있는 해인 만큼 광고뿐와 함게 손흥민 선수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12,000
    • +1.1%
    • 이더리움
    • 4,769,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1.95%
    • 리플
    • 667
    • -0.45%
    • 솔라나
    • 198,000
    • -1.25%
    • 에이다
    • 542
    • -2.34%
    • 이오스
    • 802
    • -1.47%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50
    • -1.19%
    • 체인링크
    • 19,190
    • -1.49%
    • 샌드박스
    • 463
    • -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