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스타 쉐프 장진우 협업…커리도시락 판매

입력 2022-06-27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이 매장에서 장진우 커리도시락을 구입하고 있다. (이마트24)
▲고객이 매장에서 장진우 커리도시락을 구입하고 있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장진우 쉐프와 협업해 ‘장진우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커리를 활용한 ‘불고기 치즈 커리 도시락', 스팸 치즈 커리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커리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장진우 쉐프가 직접 맛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커리 맛 개발하는 데에만 한달 넘는 기간이 소요됐다.

커리 도시락은 소우지(소기름)에 양파를 카라멜라이징 한 후 일본식 카레인 ‘자바카레’와 토마토페이스트, 생크림을 넣고 끓여 깊은 커리 맛을 냈다.

장진우 쉐프는 독특한 콘셉트와 트렌디 한 맛으로 이태원 경리단길에 운영하는 식당만 10여 개로 ‘장진우 거리’를 만든 주인공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장진우 쉐프와의 협업 상품 판매는 물론 향후 맛집과의 협업 등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맛 경쟁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김홍근 이마트24 간편식품팀 MD는 “숨은 맛집과의 협업한 먹거리를 선 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쉐프의 이름만으로도 맛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장진우 쉐프와의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5: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35,000
    • -3.29%
    • 이더리움
    • 4,556,000
    • -4.02%
    • 비트코인 캐시
    • 512,500
    • -3.3%
    • 리플
    • 650
    • -3.99%
    • 솔라나
    • 192,400
    • -8.47%
    • 에이다
    • 558
    • -4.78%
    • 이오스
    • 778
    • -4.31%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600
    • -6.49%
    • 체인링크
    • 18,870
    • -7%
    • 샌드박스
    • 433
    • -5.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