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프리미엄 도시락·햄버거 등 간편식 출시

입력 2021-01-06 08: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는 소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 입맛을 잡기 위해 소고기를 활용한 ‘소’확행 프리미엄 도시락 ‘수란품은 소불고기 규동’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어 13일에는 ‘블랙페퍼와규버거’를 내놓는다.

수란품은 소불고기는 전문점 규동을 구현한 프리미엄 덮밥이다. 수란과 함께 소불고기볶음, 수란, 명란마요, 생와사비, 초생강, 단무지로 구성돼 있다. 수란과 명란마요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더한다. 판매가격은 5900원이다.

12일 출시 예정인 블랙페퍼와규버거는 호주산 와규를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양상추, 체다치즈, 피클, 마요네즈, 블랙페퍼스테이크소스로 구성돼 있다. 소고기와 매콤한 맛의 블랙페퍼가 조화를 이루며 판매가격은 3000원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새해를 맞아 건강족을 위해 인삼한뿌리 튀김을 통째로 넣은 인삼한뿌리 프리미엄 도시락(7000원)을 이달 6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인삼한뿌리 튀김 외에 흑미밥과 소불고기, 동그랑땡, 표고버섯튀김 등 고급 반찬을 넣었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위축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대로 된 한 끼로 소확행을 누리는 고객이 늘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은 5000원 이상, 프리미엄 샌드위치, 햄버거는 2000원 대 후반에서 3000원 대 초중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2020년 프레시푸드 중 프리미엄 상품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도시락 52%, 샌드위치 167%, 햄버거 151% 등의 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났다. 일반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 김밥 등이 평균 10% 내외의 신장률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높은 수치다.

이상진 이마트24 FF팀장은 “프레시푸드는 고객이 편의점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된 만큼 올해 상품의 격을 높이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없어서 못 산다” 美 ‘빅컷’에 KP물 열기 ‘활활’…기업, 해외 자금조달 시동
  • 중소형사 부동산PF 부실 우려 커진다…다올투자증권 건전성 부실 1위[레고랜드 악몽 소환할까③]
  • 국내 ETF의 유별난 대장주 사랑…원인으로는 ‘ETF 규제’ 지목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파월 ‘빅컷’ 일축했지만…시장, 연착륙 기대 초점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29,000
    • +0%
    • 이더리움
    • 3,486,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0.49%
    • 리플
    • 821
    • -2.61%
    • 솔라나
    • 205,400
    • +0.39%
    • 에이다
    • 506
    • -0.59%
    • 이오스
    • 689
    • -1.29%
    • 트론
    • 206
    • +1.98%
    • 스텔라루멘
    • 132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00
    • -1.8%
    • 체인링크
    • 16,030
    • -0.06%
    • 샌드박스
    • 364
    • -2.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