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오리온과 손잡고 '아이셔에이슬' 출시

입력 2020-10-20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콜라보한 과일 리큐르 '아이셔에이슬'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네 번째 과일 리큐르로 아이셔에이슬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다.

시큼하기로 유명한 오리온 캔디스낵 ‘아이셔’와 협업한 이 제품은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2030 펀슈머를 공략하기 위해 제작했다.

아이셔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2%로 자몽에이슬 등 기존 과일리큐르보다 1도 낮다. 26일부터 전국에 출시된다.

하이트진로 측은 2015년 자몽에이슬을 시작으로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을 내놓고 국내외 과일 리큐르 시장을 선도해왔다.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주요 해외시장에서도 현지인들의 인기를 얻으며 4년간 연평균 105% 매출이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아이셔에이슬은 최신 펀슈머트렌드를 반영한 소주류 최초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930,000
    • -3.45%
    • 이더리움
    • 4,520,000
    • -4.42%
    • 비트코인 캐시
    • 507,500
    • -4.15%
    • 리플
    • 647
    • -4.57%
    • 솔라나
    • 190,600
    • -8.01%
    • 에이다
    • 558
    • -4.62%
    • 이오스
    • 774
    • -5.15%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800
    • -7.42%
    • 체인링크
    • 18,700
    • -7.97%
    • 샌드박스
    • 428
    • -6.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