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HMR 시장 진출...PB 첫 상품 ‘미트어스’ 출시

입력 2020-09-14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품 PB 사업 확대 본격화

(사진제공=NS홈쇼핑)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PB(자체 상표)상품으로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HMR)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인 ’미트어스’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 (주)비젼푸드와 PB상품 OEM 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우승자 스포일러 사실일까?"…'흑백요리사', 흥미진진 뒷이야기 [이슈크래커]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10월 1일 임시공휴일…어린이집·병원·은행·택배·증시도 쉬나요?
  • 일본기상청의 제18호 태풍 '끄라톤' 예상경로, 중국 쪽으로 꺾였다?
  • 올해 딥페이크 피해 학생 총 799명·교원 31명
  • 단독 6개월 새 불어난 부실채권만 16.4조…'제2 뱅크런' 올 수도[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上]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에 징역 3년 6개월 구형…“국민적 공분 일으켜”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5,000
    • -2.57%
    • 이더리움
    • 3,443,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46,600
    • -3.12%
    • 리플
    • 809
    • -3.58%
    • 솔라나
    • 201,800
    • -2.79%
    • 에이다
    • 493
    • -5.37%
    • 이오스
    • 683
    • -3.67%
    • 트론
    • 206
    • +0.49%
    • 스텔라루멘
    • 131
    • -2.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050
    • -5.53%
    • 체인링크
    • 15,680
    • -3.98%
    • 샌드박스
    • 357
    • -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