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더마비', 싱가포르 H&B스토어 '가디언'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입력 2020-05-20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싱가포르 가디언 매장 입점한 더마비 (사진제공=네오팜)
▲싱가포르 가디언 매장 입점한 더마비 (사진제공=네오팜)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싱가포르 대표 H&B스토어인 ‘가디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가디언’은 왓슨스(Watsons)와 더불어 싱가포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 더마비는 싱가포르 가디언 61개 매장에 입점해 동남아 지역에서 K-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마일드 모이스처 밀크 오일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더마비는 입점과 동시에 ‘가디언 뷰티 데이’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사용감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고객 체험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SNS 마케팅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한류 영향력이 크고 아세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교두보로 인식되는 만큼 이번 가디언 입점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현지에서의 다양한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키워나가는 한편, 아토팜, 리얼베리어 등 자사 브랜드의 추가 진출을 통해 싱가포르를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중국을 비롯해 아세안, 중앙아시아, 중동 등으로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아시아 시장 개척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초 아토팜과 더마비가 몽골 울란바토르 이마트 3개 점에 추가 입점을 완료했고, 리얼베리어는 아랍에미레이트의 유명 H&B스토어 ‘빈시나(BinSina)’에 입점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633,000
    • +0.97%
    • 이더리움
    • 4,790,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543,000
    • +0.74%
    • 리플
    • 665
    • -0.3%
    • 솔라나
    • 202,600
    • +1.5%
    • 에이다
    • 540
    • -0.74%
    • 이오스
    • 799
    • +0.25%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0.24%
    • 체인링크
    • 19,350
    • +1.1%
    • 샌드박스
    • 455
    • -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