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입력 2019-10-15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은행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수다.

신한은행은 올해 조사에서 고객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혁신해 가는 점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은 은행업 부문에서 2014년 이후 6년 연속 1위, 누적 16번째 1위를 수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높여가는 동시에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50,000
    • +3.45%
    • 이더리움
    • 4,241,000
    • +2.79%
    • 비트코인 캐시
    • 457,900
    • +3.25%
    • 리플
    • 611
    • +5.53%
    • 솔라나
    • 191,900
    • +6.08%
    • 에이다
    • 497
    • +3.76%
    • 이오스
    • 688
    • +4.08%
    • 트론
    • 182
    • +2.82%
    • 스텔라루멘
    • 122
    • +6.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50
    • +3%
    • 체인링크
    • 17,540
    • +5.22%
    • 샌드박스
    • 401
    • +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