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1년 연속 1위

입력 2019-03-21 0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대교그룹)
(사진제공=대교그룹)

대교는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하며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눈높이는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키며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를 눈높이러닝센터에 도입을 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AI기반 디지털수학 프로그램 써밋수학을 선보이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학생의 학습 역량을 키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힘을 기를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이번 조사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미래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필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요아정은 ‘마라탕과’일까 ‘탕후루과’일까? [해시태그]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단독 ‘비정형데이터’ 분석해 수감자 도주 등 사전에 막는다
  • 제헌절, 태극기 다는 법은…공휴일이 아닌 이유?
  • 단독 설계사 절반 이상은 50대 넘었다 [늙어가는 보험 현장 上]
  • 데이트 비용, 얼마나 쓰고 누가 더 낼까 [데이터클립]
  • 단독 산업은행, 아시아지역본부 없앴다...해외진출 전략 변화
  • 날개 단 비트코인, 6만5000달러 우뚝…'공포 탐욕 지수' 6개월 만에 최고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778,000
    • +0.15%
    • 이더리움
    • 4,753,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525,500
    • -1.87%
    • 리플
    • 880
    • +8.91%
    • 솔라나
    • 218,200
    • -1.98%
    • 에이다
    • 614
    • +1.15%
    • 이오스
    • 845
    • +1.44%
    • 트론
    • 187
    • +0%
    • 스텔라루멘
    • 154
    • +4.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400
    • +0.71%
    • 체인링크
    • 19,300
    • -2.28%
    • 샌드박스
    • 470
    • +0.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