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하이트진로음료, '한방울 이슬깔라 쏘토닉' 선보여

입력 2018-11-26 17: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치어스)
(치어스)
수제맥주 및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하이트진로음료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한방울 이슬깔라 쏘토닉’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치어스 신메뉴와 하이트진로음료의 신제품 토닉워터 깔라만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프로모션이다. 참이슬 두 병 주문 시 신제품 토닉워터 깔라만시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참이슬의 한방울잔으로 유명한 대형 소주잔을 이용해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참이슬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섞어 제조한 일명 ‘한방울 이슬깔라 쏘토닉’이라는 새로운 메뉴로 제공함으로써 여성과 혼술족 등을 겨냥했다.

치어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한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자 한방울 이슬깔라 쏘토닉을 찾는 매장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10여종의 국내∙외 맥주 및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2일 안산시 와동체육공원점을 시작으로 26일 서울시 강남구 일원점을 신규 오픈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당분간 상승 동력 없다"…비트코인, 6만2000달러서 제자리걸음 [Bit코인]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07,000
    • -1.14%
    • 이더리움
    • 4,825,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542,000
    • -1.36%
    • 리플
    • 671
    • +0.15%
    • 솔라나
    • 206,400
    • -0.67%
    • 에이다
    • 570
    • +2.33%
    • 이오스
    • 811
    • -0.73%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1.19%
    • 체인링크
    • 20,480
    • +1.39%
    • 샌드박스
    • 462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