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남성 화장품... 설 선물로 인기"

입력 2008-01-31 12: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설 선물로 남성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대백화점은 설 예약판매 행사에서 랑콤 옴므, 클라란스 맨, 크리스찬디올 옴므 등 남성화장품 매출이 전년 설행사 기간 대비 25% 늘어나, 같은 기간 화장품 전체 매출 신장율 10%보다 15%포인트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설 화장품 선물 매출중 남성화장품 선물 매출 비중도 작년 추석 10%에서 이번 설에는 14%로 늘어났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증가세는 외모에 신경 쓰고 피부를 가꾸는 남성이 많아지면서 명절 선물로 남성화장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회사측은 풀이했다.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김홍조 과장은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구입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화장품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남성 화장품 선물도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400,000
    • +3.52%
    • 이더리움
    • 3,156,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433,400
    • +5.68%
    • 리플
    • 723
    • +1.4%
    • 솔라나
    • 179,600
    • +2.75%
    • 에이다
    • 464
    • +1.09%
    • 이오스
    • 661
    • +4.26%
    • 트론
    • 210
    • +0.96%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5.02%
    • 체인링크
    • 14,250
    • +2.3%
    • 샌드박스
    • 345
    • +4.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