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와일드로즈 중국 시장 진출 MOU

입력 2016-04-15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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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는 지난 14일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롱웨이 테크놀로지(Chengdu Longway Technology Co.,Ltd)사와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를 중국 내에서 생산,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14일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롱웨이 테크놀로지(Chengdu Longway Technology Co.,Ltd)사와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를 중국 내에서 생산,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의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 와일드로버의 중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패션그룹형지는 라이선스 MOU를 통해 중국 시장 내에서 롱웨어 테크놀로지가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즈의 남성 브랜드인 ‘와일드로버’를 생산 유통할 수 있게 된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14일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롱웨이 테크놀로지(Chengdu Longway Technology Co.,Ltd)사와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를 중국 내에서 생산,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롱웨이 테크놀로지는 전자상거래(e-commerce)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기업이다. 지난 2013년 설립하여 설립한 후 2015년 연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고, 3년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중국 시장내에서 유명 축구클럽 레알마드리드, FC바로셀로나 라이선스를 갖고 의류 잡화를 선보이고 있으며, 의류 브랜드 보스덩(구스다운), 헝위엔샹(양모류) 등을 온라인 위주로 전개하고 있다.

롱웨이 테크놀로지 측은 이번 MOU를 통하여 형지의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와일드로버를 중국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형지에 따르면, 중국 아웃도어 시장은 소비자들이 아웃도어에 대한 이해나 수요가 초기단계라고 롱웨이 테크놀로지 측은 평가한다. 특히 아웃도어 시장을 주 고객은 남성이기에 여성을 겨낭한 아웃도어 시장은 발전하지 않은 상태에서 여성 전문 아웃도어인 와일드로즈의 중국 시장 내 잠재력이 상당히 크다는 게 업체 측 입장이다.

패션그룹형지 박우 총괄사장은 “이번 MOU를 통하여 패션그룹형지의 아웃도어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와일드로즈는 물론 샤트렌, 까스텔바쟉 등의 중국 의류 시장 진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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