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장기수선충당금, ‘이웃사랑 내 집사랑’ 캠페인으로 돌려받기

입력 2016-04-04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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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텍컴, 장기수선충당금 절약해 입주민에게 돌려주는 캠페인 시작해

최근 장기수선충당금으로 인해 아파트 관리자들과 입주자들 사이에 언쟁이 높아지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장기수선충당금이란 아파트 시설이 낡았을 때 이를 수리하거나 교체하기 위해 입주자에게 일정 금액을 걷는 것을 말하는데, 장기수선충당금이 터무니없이 상승해 입주자들의 가계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

페인트 전문 기업 그린텍컴이 장기수선충당금에 대한 분쟁을 없애기 위해 ‘이웃사랑 내 집사랑 캠페인’을 선보였다. 해당 캠페인은 입주민들이 지하주차장 바닥면을 직접 재도장하여 비용을 절약해 그 비용을 입주민들에게 되돌려주는 것이다.

해당 캠페인에 사용되는 페인트는 유해물질과 악취가 없는 친산소페인트다. 이 과정을 통해 입주자와 지역주민들의 주인의식을 높이며, 비싼 장기수선충당금의 원인이라 할 수 있는 외주업체의 과다한 공사 지출 손실을 없앤다.

친산소페인트 더블유폭시는 유기 유용제 대신 물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시공 시에도 악취가 없어 편하게 숨 쉴 수 있고, 유해물질인 휘발성유기화합물 함유량이 제로에 가까워 안전하다.

공사비용도 줄이고 지역사회경제에도 도움되는 일거양득의 캠페인에 참여해 이웃들과 교제를 나눈며 시공 비용도 절약해보는 것은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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