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7년만에 새 슬로건 공개… '이 맛, 이 느낌'으로 짜릿함 강조

입력 2016-01-20 08: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짜릿함 강조하는 글로벌 캠페인 ‘Taste the Feeling’ 전 세계 동시 공개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새로운 TV 광고와 함께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을 20일(국내 시간 기준)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은 TV광고는 물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화보, 음악, 디지털 마케팅 등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TV 광고는 전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코카콜라만의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코카콜라가 가득 채워진 유리잔을 특유의 톡 쏘는 씨즐로 표현,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함이 느껴지는 코카-콜라를 마시며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열정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 연인과 함께 짜릿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한 해를 선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한 시간에 131.7㎜' 기상관측 사상 최고치 찍은 군산, 전북 곳곳 피해
  • 오킹 통편집이냐, 정면 돌파냐…'출연자 리스크' 시달리는 방송가 [이슈크래커]
  • 상반기 27조 불어난 주담대…"스트레스DSR 앞당겨야"[가계대출 비상]
  • 코스피 시가총액이 역대 최고…“지수 아직 3000도 안 됐는데요?”
  • 사명 변경ㆍ차 경품까지…침체 탈출 시동 건 K-면세점
  • 경찰, '시청역 사고' 피의자 병원서 2차 조사 시작
  • 이천수 "'축협 폭로' 박주호, 아닌 척해도 힘들 것…'축구계 왕따'인 나처럼 될 판"
  • 오늘의 상승종목

  • 07.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45,000
    • +1.71%
    • 이더리움
    • 4,377,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482,400
    • +1.86%
    • 리플
    • 624
    • +1.63%
    • 솔라나
    • 202,500
    • +1.35%
    • 에이다
    • 544
    • +2.84%
    • 이오스
    • 739
    • +0.82%
    • 트론
    • 183
    • +0.55%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150
    • +2.21%
    • 체인링크
    • 18,220
    • -1.83%
    • 샌드박스
    • 424
    • +1.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