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와 패션의 만남... 신한카드-LF 빅데이터 제휴

입력 2014-12-01 15: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2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진동에 위치한 그랑서울에서 신한카드와 LF(구 LG패션)의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Code9 Runway”를 열고, 신한카드의 2200만 고객 빅데이터 기반의 코드나인을 활용해 고객 성향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금융과 패션이 빅데이터를 통해 콜라보를 펼친다.

신한카드는 1일 LF(舊 LG패션)와 제휴를 맺고 LF 디자이너 등 패션 전문가들이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한 소비성향에 따라 맞춤 코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양사는 LF몰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코드나인 전용관’을 마련했다.

신한카드 고객들은 ‘코드나인 전용관’에서 소비성향에 맞는 스타일 제안 받는 것은 물론 제품 구입시 특별할인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LF몰은 신한카드 코드나인 고객을 대상으로 클럽-L(Club-L) 신청 가능 자격도 함께 부여한다.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 서비스 ‘클럽-L’은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20만원을 연간회비로 납부하는 회원에게 최고 2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한카드 클럽-L 유료 회원은 가입 후 1년 동안 정상가 650만원 상당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와 LF는 이날 서울 종로구 청진동에 위치한 그랑서울에서 고객을 초청해 빅데이터를 기반한 소비성향별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는 이색 협업 패션쇼 코드나인 런웨이(Code9 Runway)행사를 실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78,000
    • -2.14%
    • 이더리움
    • 4,232,000
    • -2.58%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6.68%
    • 리플
    • 610
    • -3.94%
    • 솔라나
    • 195,600
    • -3.74%
    • 에이다
    • 508
    • -3.79%
    • 이오스
    • 720
    • -3.23%
    • 트론
    • 181
    • -2.69%
    • 스텔라루멘
    • 125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800
    • -4.69%
    • 체인링크
    • 17,870
    • -2.93%
    • 샌드박스
    • 418
    • -3.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