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비타민제 ‘임팩타민’ 새 광고 카피로 마케팅 강화

입력 2014-06-13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웅제약은 비타민B 제품인 임팩타민의 광고 카피를 ‘시대가 달라지면 비타민도 달라져야 한다’고 새롭게 정하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에 출시된 이후 매년 15~20% 성장했고, 별도의 광고 없이 2012년 100억원, 2013년 150억원, 2014년 200억(추정치)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팩타민은 비타민 B1·B2·B5·B6·B12 등 B군 10여종을 비롯해 비타민C·비타민E·아연·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들은 피로 회복과 에너지 대사 향상에 도움을 줘 눈의 피로·신경통·근육통을 완화하고, 체력과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비타민B군의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과 비타민B1이 ‘활성형 벤포티아민’ 형태로 함유돼 일반 티아민 대비 생체 내 이용률이 8배나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팩타민은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의 SNS채널을 가동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90,000
    • -4.59%
    • 이더리움
    • 4,470,000
    • -5.28%
    • 비트코인 캐시
    • 494,300
    • -6.74%
    • 리플
    • 639
    • -6.58%
    • 솔라나
    • 190,500
    • -8.02%
    • 에이다
    • 556
    • -5.44%
    • 이오스
    • 764
    • -7.06%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600
    • -9.59%
    • 체인링크
    • 18,660
    • -8.89%
    • 샌드박스
    • 425
    • -8.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