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어머니를 위한’ 소셜마케팅 실시

입력 2014-05-12 13: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미국에서 어머니들을 위한 이색 소셜마케팅을 진행한다.

올해 생활가전 제품군의 캠페인 주제를 ‘내면의 목소리’로 정한 LG전자는 미국 ‘어머니의 날’인 11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첫 번째 ‘맘컨페션스’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미국 전역의 어머니 1000명을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어머니들이 양육의 어려움 및 개인 시간 부족 등으로 늘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는 점을 파악하고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캠페인 사이트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자녀 양육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 어머니들의 톡톡 튀는 노하우를 수집했고, 11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했다. 이어 선정된 스토리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하고,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한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가을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접목해 소셜미디어를 통한 맘컨페션스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어머니의 날을 맞아 주 고객층인 어머니들을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전자는 소비자를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지속 개발해 앞으로 가전업계 리더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휴에도 이렇게 덥다고요?…10년간 추석 날씨 어땠나 [해시태그]
  • “축구장 280개 크기·4만명 근무 최첨단 오피스” 中 알리바바 본사 가보니 [新크로스보더 알리의 비밀]
  • 법원, ‘티메프’ 회생 개시 결정…“내달 10일까지 채권자 목록 제출해야”
  • 단독 직매입 키우는 ‘오늘의집’…물류센터 2000평 추가 확보
  • 최초의 ‘애플 AI폰’ 아이폰16 공개…‘AI 개척자’ 갤럭시 아성 흔들까
  • "통신 3사 평균요금, 알뜰폰보다 무려 3배 높아" [데이터클립]
  • 삼성 SK 롯데 바닥 신호?… 임원 잇따른 자사주 매입
  • 문체부 "김택규 회장, 횡령ㆍ배임 사태 책임 피하기 어려워"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311,000
    • +3.02%
    • 이더리움
    • 3,181,000
    • +0.86%
    • 비트코인 캐시
    • 437,900
    • +3.77%
    • 리플
    • 729
    • +0.83%
    • 솔라나
    • 182,200
    • +3.23%
    • 에이다
    • 463
    • -0.22%
    • 이오스
    • 664
    • +1.22%
    • 트론
    • 207
    • -0.96%
    • 스텔라루멘
    • 126
    • +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8.13%
    • 체인링크
    • 14,140
    • -2.75%
    • 샌드박스
    • 342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