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중형차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04-28 15: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닛산은 알티마가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에서 수입 중형차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닛산 알티마 모습. 사진제공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중형세단 알티마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 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요소(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평가해 점수를 산정한다. 알티마는 소비자들의 종합평가 결과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총 1261점을 받아 수입중형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알티마는 각 중요도 평가 요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미국 시장에서도 중형세단 1위를 달리고 있는 알티마는 켈리블루북 등 저명한 해외 매체들로부터 ‘최고의 패밀리카’로 꼽힌 닛산의 대표 모델”이라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알티마의 ‘감동’에 2년 연속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700,000
    • +3.95%
    • 이더리움
    • 4,289,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465,800
    • +9.96%
    • 리플
    • 619
    • +7.84%
    • 솔라나
    • 195,500
    • +8.79%
    • 에이다
    • 504
    • +7.23%
    • 이오스
    • 700
    • +8.19%
    • 트론
    • 183
    • +3.98%
    • 스텔라루멘
    • 124
    • +9.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900
    • +6.26%
    • 체인링크
    • 17,830
    • +9.05%
    • 샌드박스
    • 408
    • +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