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서 잘나가는 향기세제 ‘볼드’…홈플러스, 마트서 첫 판매

입력 2014-04-10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P&G가 출시한 섬유유연제 함유 세탁세제 ‘볼드’<사진>를 10일부터 전국 139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볼드는 일본 세탁세제 브랜드 시장점유율 15.4%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국내 대형마트 매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볼드는 세제와 섬유유연제 일체형이기 때문에 세탁의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세탁물의 촉감을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특히 ‘향기 캡슐’이 함유돼 있어 세탁물을 가볍게 만질 때마다 캡슐이 터지며 플로랄 향기가 나와 오래도록 향기를 지속할 수 있다. 캡슐이 터지기 전에는 은은한 비누향을 풍겨 세제 하나로 2가지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볼드는 850㎖ 용기당 8000원이며, 홈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1+1 행사를 통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이고은 바이어는 “마트 강제휴무 영향에도 불구하고 1분기 다우니ㆍ퍼실 등 수입브랜드세제 매출이 전년 대비 160.9%나 신장하는 등 다양한 세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고민시만 불쌍해요”…‘서진이네2’ 방송 후기에 고민시만 언급된 이유 [요즘, 이거]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측 "실내 흡연 반성…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명조: 워더링 웨이브', 마라 맛 나는 '엘든 링+호라이즌'을 모바일로 해볼 줄이야 [mG픽]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269,000
    • +2.16%
    • 이더리움
    • 4,332,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470,300
    • +1.29%
    • 리플
    • 610
    • +0.83%
    • 솔라나
    • 198,200
    • +1.17%
    • 에이다
    • 528
    • +2.33%
    • 이오스
    • 745
    • +3.76%
    • 트론
    • 182
    • +2.25%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50
    • +1.86%
    • 체인링크
    • 18,220
    • -0.71%
    • 샌드박스
    • 416
    • +0.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