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 출시

입력 2014-02-18 18: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 코리아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세계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네이처스 초이스'를 출시했다. 이 날 스타셰프 강레오 씨(가운데)와 모델들이 바나플과 로즈바나나를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스 초이스의 대표 브랜드인 로즈바나나는 '단 1%의 바나나에게만 허락된 귀한 맛'을 슬로건으로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유지를 돕는 토코페롤 등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최유진 기자 strongman55@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40,000
    • -0.04%
    • 이더리움
    • 4,277,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473,000
    • +5.65%
    • 리플
    • 610
    • +1.33%
    • 솔라나
    • 199,200
    • +4.35%
    • 에이다
    • 523
    • +5.23%
    • 이오스
    • 727
    • +3.41%
    • 트론
    • 179
    • +0%
    • 스텔라루멘
    • 12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3.06%
    • 체인링크
    • 18,520
    • +5.23%
    • 샌드박스
    • 414
    • +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