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매장 홍보 직접 나섰다

입력 2013-12-27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성환 사장 영상메시지 캡처. 사진제공 홈플러스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이 매장 홍보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26일 유튜브ㆍ페이스북ㆍ트위터ㆍ블로그 등 홈플러스 SNS 채널에는 홈플러스 리모델링 점포를 직접 홍보하는 도성환 사장의 영상 메시지가 올라왔다.

도성환 사장은 영상을 통해 올해 ‘리테일테인먼트(리테일+엔터테인먼트)’ 콘셉트로 리모델링한 홈플러스 동수원점ㆍ유성점ㆍ김포점ㆍ북수원점ㆍ의정부점ㆍ월드컵점ㆍ가야점 7개 점포를 소개했다. 특히 식품매장 내 위치한 즉석 샐러드바에 대해서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리모델 점포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리모델 점포의 상징적인 곳”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샐러드바는 영국ㆍ미국ㆍ일본의 다양한 선진 유통업체 매장을 벤치마킹해 전문 요리사와 바이어가 함께 개발한 세계 요리 70여개 중 대표 요리 35개를 엄선해 구성한 매대다.

도 사장은 “중국ㆍ이탈리아ㆍ인도 등의 다양한 세계 요리를 5000원짜리 샐러드 박스에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음껏 담아 쇼핑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샐러드바는 점포당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이 이용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플러스의 핵심 쇼핑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샐러드바라는 작은 변화로 고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됐다”며 “홈플러스는 이처럼 고객에게 더욱 맛있고, 실속 있고, 풍성하고, 즐겁고, 행복한, 오색찬란한 선물 같은 매장으로 변신하려는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성환 사장은 “샐러드바를 만들려고 할 때 반대도 있었고 실패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변화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할 일”이라며 “변화를 만들겠다는 용기와 철저한 준비로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03,000
    • -3.53%
    • 이더리움
    • 3,268,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423,600
    • -6.51%
    • 리플
    • 812
    • -1.34%
    • 솔라나
    • 193,800
    • -6.06%
    • 에이다
    • 469
    • -6.76%
    • 이오스
    • 643
    • -7.88%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25
    • -6.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50
    • -8.31%
    • 체인링크
    • 14,740
    • -6.89%
    • 샌드박스
    • 332
    • -8.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