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참두' 돌풍…15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3-11-19 14: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참두’와 ‘뉴트리빈’이 지난 15일까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 전년 동기 대비 40% 가량 증가한 12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참두는 천연대두를 통째로 추출해 콩의 깊은 맛과 향, 영양을 그대로 담았고, 각종 웰빙 곡물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더한 제품이다. 참두 뉴트리빈은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보충해 주는 영양 두유다.

회사 측은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바쁜 20~30대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한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함께 배우 오지호를 모델로 한 TV광고 등으로 인지도를 강화한 결과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겨울철 두유 판매 성수기에 맞춰 소비자 시음 이벤트 등 마케팅을 강화해 올해 매출 150억원 이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참두 3종과 참두 뉴트리빈 3종 등 총 6종의 두유 제품을 앞세워 두유시장을 일반 두유와 식사대용 두유로 세분화해 공략, 향후 5년 내 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99,000
    • -4.12%
    • 이더리움
    • 4,499,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3.88%
    • 리플
    • 643
    • -5.58%
    • 솔라나
    • 190,400
    • -7.57%
    • 에이다
    • 559
    • -4.12%
    • 이오스
    • 773
    • -5.5%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250
    • -8.61%
    • 체인링크
    • 18,720
    • -7.74%
    • 샌드박스
    • 426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