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 출시

입력 2013-11-19 13: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 그룹사인 나스미디어가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스위치(Nswitch)는 모바일 게임, 커머스, 금융 등 모바일 앱을 보유한 광고주의 광고 활성화 위해 통합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다. 리워드 광고란 사용자가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등 이벤트 참여 시 현금이나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앱 개발자가 사용자 확보를 하기 위해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엔스위치(Nswitch)는 국내 주요 리워드 광고 매체와 제휴해 약 1200여 개의 앱에 통합적인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다.

또 동일한 광고를 여러 매체를 이용하면서 이중으로 현금(또는 포인트)을 적립하는 중복 참여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엔스위치는 통합 리포트도 제공한다.

엔스위치의 소프트웨어 분석 도구(SDK)만 삽입하면 국내 대부분의 리워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그 집행 현황 및 결과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엔스위치와 함께 나스미디어를 통해 앱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PC디스플레이, 디지털사이니지, IPTV 광고까지 포함하는 통합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정기효 대표는 “엔스위치는 모바일 앱 광고주의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하는 플랫폼으로, 모바일 리워드 매체 광고 및 기타 다양한 디지털 매체들을 아우르는 토탈 앱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46,000
    • +1.13%
    • 이더리움
    • 4,292,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467,700
    • -0.91%
    • 리플
    • 619
    • -0.16%
    • 솔라나
    • 199,500
    • +0.91%
    • 에이다
    • 520
    • +2.16%
    • 이오스
    • 731
    • +3.39%
    • 트론
    • 184
    • -0.54%
    • 스텔라루멘
    • 127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0.87%
    • 체인링크
    • 18,340
    • +2.57%
    • 샌드박스
    • 432
    • +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