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15일 올바른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전국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오렌지푸드박스’ 2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ING생명에서 매월 진행되는 사회공헌의 날인‘오렌지데이’로 임직원 및 영업가족 500명이 모여 식품 및 생활용품을 직접 담아‘오렌지푸드박스’를 2000개를 제작했다.
‘오렌지푸드박스’는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겨울철 식품 지원이 필요한 전국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전에는 임직원 및 영업가족의 아침식사 반을 기부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샌드위치의 반 개는 식사로, 나머지 반에 해당하는 금액은 기부할 수 있도록 제작된‘½푸드박스’ 기부 행사에는 1500여 명이 참여해 약 1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어 푸드뱅크에 전달됐다.
ING생명 마케팅 총괄 이재원 부사장은 “오전에는 자신의 아침식사를 나누고, 오후에는 오렌지박스를 채우는 활동에 많은 임직원 및 영업가족이 참여하여 더욱 뜻 깊다”며 “오렌지푸드박스로 어린이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