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아발론’ 출시기념 무형문화재 알리기

입력 2013-09-24 09: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플래그십 세단 아발론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통 무형문화재 알리기’에 나섰다.

이 회사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과 ‘아발론 위드 코리아 헤리티지(Avalon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을 진행키로 하고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한국토요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의 협조를 받아, 아발론이 출시되는 10월부터 3개월간 매월 ‘이달의 헤리티지’를 선정한다.

또 이달의 헤리티지의 미디어 홍보와 토요타 전시장에서의 순회 기획전시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국 고유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3개월간 아발론 런칭을 기념해 이달의 헤리티지의 무형문화재가 제작에 참여한 특별 공예품을 아발론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역동미와 세련미를 갖춘 토요타 플래그십 아발론과 한국의 무형문화재를 접목, 한국 전통공예품의 진가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취지”라고 말했다.

렉서스ES의 토요타 버전인 ‘아발론’은 오늘 10월 1일 국내에 출시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이스라엘ㆍ헤즈볼라 본격 교전 개시…본토 공습 맞불
  •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에버튼에 4-0 완승…16경기 만에 홈경기 무실점
  • '아이돌 명가' SM도 참전한다고?…플레이브가 불붙인 '버추얼 아이돌' 대전 [솔드아웃]
  • 의대 증원에 ‘N수생’ 21년만 최대 전망…17.8만명 추정
  • '전참시' 박위♥송지은, 본식 드레스 착용 중 눈물…"디즈니 공주님 같아"
  • 더위에 불티...올여름 아이스크림 판매량 ‘역대 최대’ [역대급 폭염·열대야]
  • 정부 “일본처럼 도와달라”…밸류업 성공한 일본 공적연금, 이유는? [딜레마 온 국민연금]上
  • "올리고 조여도" 안 잡히는 가계빚...막판 영끌 수요 '최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8.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50,000
    • -0.83%
    • 이더리움
    • 3,677,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473,400
    • -2.49%
    • 리플
    • 805
    • -1.35%
    • 솔라나
    • 210,000
    • +0.86%
    • 에이다
    • 511
    • -2.48%
    • 이오스
    • 719
    • -2.84%
    • 트론
    • 214
    • +0%
    • 스텔라루멘
    • 134
    • -1.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3.08%
    • 체인링크
    • 16,230
    • +0.93%
    • 샌드박스
    • 392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