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e맛]라구나에프엔씨, 슬러시로 즐기는 칵테일 코디나 출시

입력 2013-07-24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구나에프엔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얼려 슬러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코디나(Cordina)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라구나에프엔씨는 올 여름을 겨냥해 ‘라임 마가리타’, ‘피나콜라다’, ‘스트로베리’ 3종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코디나’는 개봉 후에도 다시 닫을 수 있는 캡 형식의 뚜껑과 가벼운 파우치팩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차갑게 얼려 먹으면 무더위를 녹이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코디나’는 알코올 도수 6도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75ml에 편의점 기준 4700원이며, CU편의점, 이마트 및 와바와 맥주버켓 등에서 판매 중이다.

코디나 관계자는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여름철 휴가나 캠핑에 적합한 제품이다”며 “시장반응을 보고 추후에 망고, 석류, 복숭아 맛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디나’는 미국 뉴올리언즈에 살던 3명의 친구들이 해변에서 칵테일을 마실 때 강렬한 햇살에 칵테일이 녹고, 미리 섞어서 해변으로 가지고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고자 만든 상품으로 개발자 3인의 이름을 조합하여 만든 브랜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62,000
    • -3.4%
    • 이더리움
    • 4,518,000
    • -4.16%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16%
    • 리플
    • 645
    • -5.15%
    • 솔라나
    • 191,000
    • -7.01%
    • 에이다
    • 560
    • -3.95%
    • 이오스
    • 771
    • -5.51%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7.84%
    • 체인링크
    • 18,690
    • -7.89%
    • 샌드박스
    • 428
    • -6.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