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냉장고 광고모델 김태희, 창원 연구소 가다

입력 2013-07-10 13: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디오스(DIOS) 냉장고 광고모델인 배우 김태희 씨가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냉장고 연구소를 깜짝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 LG ‘디오스(DIOS) V9100’ 판매 10만 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희 씨는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공부했다.

특히 2010년 LG가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최근 ‘도어 인 도어(Door In Door)’ 냉장고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광고모델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또한, 파워 블로거들과도 만나 ‘디오스 V9100’ 냉장고를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의 생각과 미래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LG ‘디오스 V9100’ 냉장고는 910리터 대용량, LG 냉장고 특화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5도어 제품이다. 상냉장하냉동 구조로 창의적인 수납기능까지 갖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월 평균 1만 대 이상 판매되며 대용량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냉장고 전면에 메탈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태희 씨는 “일등 디오스 냉장고 탄생의 주역들로부터 제품을 배우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LG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보다 '더 강력한' 야구 온다…'전설의 무대'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이슈크래커]
  • 단독 ‘비정형데이터’ 분석해 수감자 도주 등 사전에 막는다
  • 제헌절, 태극기 다는 법은…공휴일이 아닌 이유?
  • "정의구현 외치더니 밥줄 '뚝'"…쯔양 사건, 사이버 레커에 경종 울렸다 [이슈크래커]
  • 단독 설계사 절반 이상은 50대 넘었다 [늙어가는 보험 현장 上]
  • “한국에 갈거야, 라인 추가해 줘” 문자 받으셨나요? [해시태그]
  • 단독 산업은행, 아시아지역본부 없앴다...해외진출 전략 변화
  • 날개 단 비트코인, 6만5000달러 우뚝…'공포 탐욕 지수' 6개월 만에 최고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17 14: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548,000
    • +2.82%
    • 이더리움
    • 4,873,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544,000
    • +0.28%
    • 리플
    • 842
    • +10.35%
    • 솔라나
    • 225,200
    • +3.3%
    • 에이다
    • 623
    • +1.63%
    • 이오스
    • 842
    • +1.69%
    • 트론
    • 188
    • +0%
    • 스텔라루멘
    • 152
    • +4.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400
    • +5.66%
    • 체인링크
    • 19,950
    • +0.05%
    • 샌드박스
    • 477
    • +1.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