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e맛]팔도, ‘맛날생 팔도비빔면’ 출시

입력 2013-04-15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팔도는 프리미엄 생면 통합브랜드 ‘맛날생’을 론칭하고 ‘맛날생 팔도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팔도가 냉장면 시장에 진출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맛날생 브랜드는 고객에게 맛있고(맛날) 생생한(생)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팔도의 의지를 담았다.

맛날생 팔도비빔면은 계절면 시장에서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팔도비빔면’의 맛과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쌀이 15% 함유된 생면이 들어 있어 쫄깃한 면발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생면에 잘 어울리고 사과과즙을 함유한 매콤, 새콤한 비빔소스와 고소한 참깨와 김이 고명으로 들어가 있다.

맛날생 팔도비빔면은 2인분 380g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800원이다.

팔도는 올해 맛날생 팔도비빔면을 통해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생우동, 생짬뽕 등 다양한 냉장면을 출시해 생면 시장에서 점차 점유율을 높여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가 비빔면 시장에서 약 60%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는 만큼 맛날생 팔도비빔면이 냉장면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팔도비빔면과 맛날생 팔도비빔면 두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행사를 전개해 여름 면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844,000
    • +2.18%
    • 이더리움
    • 4,877,000
    • +1.46%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37%
    • 리플
    • 669
    • +0.45%
    • 솔라나
    • 206,200
    • +1.48%
    • 에이다
    • 567
    • +4.61%
    • 이오스
    • 819
    • +1.87%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0.08%
    • 체인링크
    • 20,250
    • +3.37%
    • 샌드박스
    • 466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